Programming/SSAFY

20221020(목) 개발일지

리버김 2022. 10. 20.

1. 마지막 (자율) 프로젝트 기획이 한 번 변경을 거쳐 마무리되었다. 아마 디자인을 굉장히 많이 하는 프로젝트가 되지 않을까 싶은데 (+ 자연어 처리), 처음으로 디자인 에셋을 구매해준다고 하니 도전적인 프로젝트가 될 듯하다!(디자인은 항상 내가 해오기도 했고..? ㅋㅋㅋㅋㅋ)

 

2. 코테 스터디를 진행하고 있는데, 확실히 어른들과 하니까 동기 부여가 많이 된다. 12월 19일까지 열심히 해서 실력 업! 시켜보는 걸로!

 

3. 써야 할 서류가 진짜 진짜 많다. 아마 10월까지는 이런 템포로 계속 갈 듯 한데 그래도 최대한 놓치지 않고 써보는 중이다. 써보면서 인생도 돌아보고, 메말랐던 글쓰기 실력도 다시 좀 찾아오고 겸사겸사 좋은 것 같다 ㅋㅋ 

반응형

댓글